엉뚱발랄 자매들의 일상

data-language="ko"

국내 가을 여행지 제주도 추천

화창한 가을 하늘 보면 기분까지도 좋아지는걸 느낄수 있습니다. 이럴땐 어김없이 어디론가 떠나고 싶지 않으세요? 봄에 가는 여행도 즐겁지만 꽃샘추위 탓에 예자매맘은 가을 여행을 더 좋아합니다. 10월 어느날 친정엄마의 칠순을 맞이하여 가족 모두 여행을 떠나가로 했습니다.  휴양의 개념으로 떠나는 국내 가을 여행지 제주도 가족들과 함께 설레이는 마음으로 비행기를 탔습니다.



첫째 민이도 비행기를 타면서 인증샷을 남겨봅니다. 예자매와 함께 가는 국내 가을 여행지 제주도 봄에도 다녀왔지만 가을에 또 비행기를 타니 즐거워 하네요. 비행기 안에서 주는 츄잉캔디를 무척이나 좋아한답니다.



언니의 사진 찍는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고 있을 둘째 빈이가 아니죠? 한손에는 비행기 안에서 먹을수 있는 초코과자와 심심할때 가지고 놀수 있는 시크릿쥬쥬의 셀카폰은 필수죠. 사진을 찍자고 하면 자연스레 나오는 포즈까지 요즘 유치원에서도 아이들 사진을 많이 찍어서 보내주니 카메라가 보이면 반사적으로 보이는 행동입니다. 그럼 기분 좋게 국내 가을 여행지 제주도로 떠나 보실까요?



10월의 어느 멋진날 노래 제목처럼 제주도 바다는 언제 봐서 참 아름답습니다. 고급 카매라가 아닌 휴대폰 카메라로 찍었는데 파란 가을 하늘이며 가을 바다까지 이보다 더 좋은 힐링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국내 가을 여행지 제주도 추천을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행은언제 가도 기분좋고 생활에 활력소를 공급해주는거 같습니다. 



국내 가을 여행지 제주도에 오면 드라마 촬영지가 참 많이 있죠? 그래서 예자매맘도 한번 와봤습니다. 제주 봄날카페.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여행온 사람들이 참 많이 있었습니다. 거기에 날씨까지 좋으니 말 다했죠^^ 잠시 쉬어가는 타임으로 티타임도 갖고 주변 구경도 했습니다.



국내 가을 여행지 제주도에서 유명한 땅콩 아이스크림. 우도에서 먹어야 하는데 첫날 시장구경 하러 왔다가 땅콩아아스크림이 있어서 후다닥 하나 가져왔습니다.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한 땅콩 아이크림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크림에 땅콩가루가 솔솔솔. 고소하면서 달달하니 당보충이 제대로 되는 거 같습니다. 맛있게 먹는 아이스크림은 0칼로리 맞죠.. ㅎㅎ 우도에서도 땅콩 아이스림을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시장에서 먹었던 이 땅콩 아아크림이 더 맛있었습니다. 아이크림이라고 해서 다 같은 맛은 아닌가봅니다.



돌담 사이로 바다 근처까지 가서 구경하다 혼자 보기 아쉬워서 사진으로 담아왔습니다. 국내 가을 여행지 제주도 관광의 개념이 아니라 쉬러 왔으니 바다 보고 맛있는거 먹고 열심히 걸어다녔습니다. 걷기를 많이 했으니 운동은 저절로 될거 같네요.



국내 가을 여행지 제주도에서 갈대밭을 빼놓을수는 없겠죠? 이날은 바람이 조금 더 불어서 약간 쌀쌀하다 싶었지만 바람타고 이리 저리 다니는 갈대를 보면서 아무도 돌봐주지 않아도 항상 그자리에 매년 있을수 있다니 자연의 섭리는 위대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갈대밭을 구경하고 내려와보니 농민이 직접농사를 해서 판매한다는 글이 적혀있네요. 많이 걸었던 탓에 아이들도 출출하고 목도 마른상태인지라 잘됐다 싶어 냉큼 가보았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과일을 살때는 눈으로 보고 입으로 맛을 봐야 그맛을 알수 있드시 시식할수 있는 넉넉한 양의 귤들이 바구니에 담아져있습니다. 


예자매맘 가족들은 여기서 귤 20상자 가까지 주문했습니다. 집에서도 먹고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도 해야 하니깐요. 무겁게 들고 가지 않아도 되고 저희는 통장으로 계좌이체 해드리고 택배 주소 남겨드리고 왔습니다. 가는길에 먹을수 있게 사장님께서 서비스 귤도 챙겨주셨지요. 그러면서 하시는 말씀이 우리가 직접 농사해서 파는 거라 이렇게 드릴수 있다고 다음에도 들려 달라고 하시네요. 맛이 있으니 저희도 다음번 제주도에 온다면 또 사게될거 같습니다. 



매번 제주도를 갈때마다 날씨가 좋지 않거나 일정이 맞지 않아서 가지 못했던 우도에 왔습니다. 우도의 바다 너무 아름답습니다. 제주도에 여름에 왔다면 이 바다에 빠져 발을 담구고 있지 않았을까? 잠시 생각해보았습니다. 안이 훤희 보이는 바다속 물이 얼마나 깨끗할지 눈으로도만 봐도 느낄수 있었습니다.



우도의 바다 눈으로만 담아 오기엔 너무 좋아서 잠시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국내 가을 여행지 제주도 관광위주의 체험도 좋지만 가끔씩은 자연의 풍경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친정가족과 함께 온 국내 가을여행지 제주도를 선택한건 신의한수였습니다.


'+ STORY > 여행 및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도 쏠비치 대명리조트  (0) 2019.10.30
2019년 내장산 단풍축제  (0) 2019.10.23
연안식당 남악점  (0) 2019.10.18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땐 동태탕  (0) 2019.10.09
왕년에 목포축제  (0) 2019.09.2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data-languag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