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발랄 자매들의 일상

data-language="ko"

포토스케이프 설치하기

블로거 활동을 하고 있는 예자매맘입니다. 오늘은 간단하면서 쉽게 할수 있는 이미지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를 소개합니다.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사용하고 계실거 같지만,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 설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예자매맘은 주로 초록창인 네이버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절반 이상의 사람들이 이곳을 통해 검색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주 사용하고 있는 방법부터 설명해보겠습니다.

 

 

첫번째 포토스케이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초록색 창에 네이버 프로그램 입력을 합니다. 그후 하단에 있는 소프트웨어 정보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의 창처럼 네이버 소프트웨어 창으로 들어갑니다. 예전에는 검색창에 포토스케이프만 쳐서 네이버에서 운영하고 있는 소프트웨어에 바로 들어갈수 있었는데 지금은 바로 가는 기능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뭐 조금 귀찮아도 제가 찾아 들어가는 방법도 나쁘진 않습니다.

 

 

포토스케이프에 대한 결과입니다. 이제 사진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는 프로그램이오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네이버에서는 로그인을 하면 초고속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예자매맘은 일반속도로 다운로드를 진행했습니다. 프로그램의 용량이 작아서 금방 다운로드가 끝나기 때문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포토스케이프를 실행, 저장, 취소 하기 창이 나오게 되는데 파일을 저장하지 않고 바로 실행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경우는 내 컴퓨터에 파일을 저장하지 않을 채 프로그램 설치하기가 가능합니다.

 

 

포토스케이프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설치가 완료가 될때 까지 잠시 기다려주세요.  

 

 

포토스케이프 설치가 완료될때 쯤 또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 할것인지 묻는 창이 나옵니다. 오늘 나온 창은 구글 드라이브를 설치하고 무료 저장하기 150GB 사용하기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설치하시고 예자매맘처럼 필요없다 하시는 분은 체크표시를 지우고 다음버튼을 클릭하면 마지막 기다렸던 포토스케이프 설치하기 끝났습니다. 바탕화면에 포토스케이프 아이콘이 생긴걸 확인할수 있는데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정상 작동할것입니다.

 

 

두번째 포토스케프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록색 네이버 창에 포토스케이프 라고 입력 후 검색을 클릭합니다. 웹사이트 첫번째로 나오는 포토스케이프 :  재미있는 사진편집 프로그램으로 들어가주세요. 포토스케이프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무료 다운로드탭을 클릭하면 포토스케이프 3.7 다운로드 라고 나오게 되는데 클릭하고 들어가세요. PhotoScape Download Now 누른 후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그럼 아래의 창이 보이게 됩니다.

 

 

앞서 진행했던거 처럼 포토스케이프를 다운로드 후 실행 버튼을 누른 뒤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중간에 나오는 창은 꼭 읽어보세요. 보지 않고 클릭하게 되면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이 설치가 될수가 있기에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 되면 마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포토스케이프 아이콘에 바탕화면에 추가 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핼할때는 아이콘을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는 포토스케이프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는 포토스케이프 기능 중 하나인 사진 모자이크 처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data-languag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