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발랄 자매들의 일상

data-language="ko"

안성팜랜드 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2020년 2월의 첫째날이 시작 되었습니다. 벌써 2020년도 한달이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예자매맘은 그동안 블로그에 집중하지 못한채 다른 일들에 빠져있었답니다. 아주 오랜만에 글을 써보는 이시간이 조금 낯설게만 느껴집니다. ㅎㅎ 그동안 제가 게으름을 피운게 티가 나네요. 다시금 초심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오늘은 그동안 몇번이고 포스팅을 하려고 준비해놓고선 글을 완성 시키지 못한 곳인데요. 올해안에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랍니다. 예자매와 함께 가보고싶은 그곳은 안성팜랜드입니다. 



아직까지 안성시에 방문해본적이 없었기에 안성팜랜드를 알고 있으면서도 쉽게 가보질 못했습니다. 안성팜랜드홈페이지를 통해 눈으로 구경은 참 많이 했는데요. 시간과 여건이 허락된다면 첫째 민이가 학교가기 전인 2월달에 가보고싶네요. 안성팜랜드 방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위에 첨부된 지도를 참고하세요.

 


안성팜랜드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데요 계절에 따라 겨울에는 12월말부터 2월중순에 진행되고 있는 눈썰매장과 빙어낚시 등 겨울에 할수 있는 체험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봄에는 3월 봄 냉이캐기 체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4월 에서 6월달에는 안성호밀밭축제가 진행되기 때문예 공연감상과 함께 이벤트 참여도 가능합니다. 


9월 중순에서 10월 말인 가을에는 가을 페스티벌이 진행되어 코스모스동산을 볼수 있으며 가축들을 만나볼수 있기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다면 의미있는 시간이 될거 같습니다. 계절마다 볼거리 체험할 내용이 많이 있기 때문에 한번쯤 시간을 내서 방문하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줄수 있겠죠?



안성팜랜드 눈썰매장은 2020년 1월4일부터 2월 9일까지만 진행된다고 하니 눈썰매장 계획중이시라면 조금 서둘러야 할거 같네요. 포스팅을 하면서 느낀거지만 안성팜랜드 눈썰매장에 갈수 있는 시간이 별로 남지가 않았습니다. 10일도 채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 무지 아쉽기만 합니다.



안성팜랜드 눈썰매장 이용시간입니다. 동절기에는 10:00~17:00까지 이용이 가능하오니 미리 시간을 체크해주시면 방문시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올 겨울은 유난히도 따뜻했던 날들이 많지 않았나싶습니다. 예자매가 살고 있는 목포에서는 첫눈을 제외하고는 아직까지 눈이 내리지 않았습니다. 대신 겨울비가 종종 내렸지요. 그래서 일까요? 눈썰매장에 가고싶은 마음이 더 크게 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들은 한번 놀면 끝까지 놀려고만 하죠? 저희집  예자매도 체력을 생각도 안하고 방전이 될때까지 놀려고만 하는지라 중간 중간 휴식시간을 통해 간식도 먹이고 쉬는 시간도 갖게 하는데 안성팜랜드 눈썰매장에서도 눈썰매장 이용시간을 총 4번으로 나눠 놓고 중간 중간 쉴수 있도록 쉬는 시간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안성팜랜드에서는 눈썰매장 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만 할수 있는 빙어낚시 체험과 가축 먹이주기, 가축들의 공연보기, 승마체험과 실내 놀이터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지 않나 싶네요.  일정을 조정해서 가능하다면 예자매와 꼭 한번 방문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안성팜랜드에서는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목포에 살고 있는 예자매는 안성팜랜드까지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너~~무 멀고 복잡하기 때문에 자가용으로 이동해야만 갈수 있어요. 아마도 안성팜랜드에 가게 되면 꽤나 장거리 운전길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추후 방문하게 된다면 안성팜랜드 다녀온 후기 올려 드리겠습니다. 편안함 밤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data-languag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