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발랄 자매들의 일상

data-language="ko"

월출산 국화축제 2019 영암 기찬랜드

예자매가 살고 있는 목포. 올해들어 처음 열리는 축제가 참 많이 있었습니다. 그 덕분에 주말이되면 예자매와 함께 화창한 가을 하늘을 마음껏 누비고 다녔습니다. 이제 11월이 되니 가을 행사는 다 끝났겠구나 했는데 아직 매년 진행하고 있는 가을 축제가 남아있는게 아니겠어요. 친한 지인이 알려주지 않았다면 깜박하고 지나갈뻔 했습니다.  아침부터 예자매와 함께 월출산 국화축제 2019를 가기 위해 영암 기찬랜드로 출발했습니다. 행사가 열리는 월출산 국화축제 2019는 목포와 30~40분 거리이기에 일찍 도착할수 있었습니다. 영암 기찬랜드에서 진행하고 있어서 길 찾기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매해 여름만 되면 이곳에 와서 물놀이를 하며 놀았기 때문에 예자매도 잘아는 곳이랍니다.



월출산 국화축제 2019년을 알리는 듯 멋지게 꾸며져있습니다. 예쁜걸 그냥  지나갈 예자매맘이 아니죠? 이런걸 보면 카메라에 담아야 합니다. 오늘 하루도 마음껏 뛰어 놀 생각에 신이난 예자매와  함께 장소를 이동해보겠습니다. 



할아버지가 연주하고 계신다는 착각이 들 정도로 국화 함께 근사하게 꾸며놓은 모습입니다. 멀리가 봤을땐 진짜 사람일까? 하는 궁금증으로 다가와서 봤습니다. 둘째 빈이 입에서 하는 말이 에이~~ 진짜 사람아니네. 난 또 할아버지가 있는 줄 알았잖아. 여섯 아이답게 말을하네요. 초1인 언니 민이는 난 아닌거 알고 있었지롱 이러면서 동생을 놀리네요.



월출산 국화축제 2019을 즐기기 위해서는 행사일정표를 챙겨야겠지요.  오늘도 한참 걸어다닐거 같네요 이럴땐 구두 말고 운동화 신는게 최고입니다. 괜시리 멋부렸다가 개고셩할게  뻔하니까요. 이런 행사장에 오실때 운동화를 가져오는 센스를 밝히 하시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월출산 국화축제 2019 행사내용은 안쪽면을 보시면 보다 자세한 행사일정표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지나가다 보니 지게가 있어서 어깨에 메고 사진 한장 찍었습니다.  동화책에서 많이 본거라 그런지 신기해하면서 들었다 놨다 한후 자리를 이동했습니다.



월출산 국화축제 2019 행사장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체험 해볼수 있는게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템프 5개 찍어서 제출하기의 미션인데요. 첫번째 미션은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는겁니다. 그럼 미션 종이에 스템프를 찍어줍니다. 앗~~싸! 쉽고 간단하게 미션하나가 끝이났습니다. 이제 두번째 미션장소로 이동해보겠습니다.

다음으로 온 곳은 국화차 시음회 하는곳이랍니다.  국화차 한잔을 마신후 미션 종이에 두번째 스템프를 받았습니다. 세번째 미션 장소를 향해 발걸음이 조금 빨라지기 시작한 예자매입니다. 빨리 가자는 성화에 서둘러 다음 장소로 이동합니다.



뒤에 무슨 모양인지 아시나요? 소 무늬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sns에 올리기 세번째 미션도 클리어 됩니다. 기분좋게 사진도 찍었으니 네번째 미션장소로 출발하겠습니다. 월출산 국화축제 2019 행사장에 와보니 어른 뿐 아니라 아이들도 체험하면서 자연과 함께 뛰놀수 있어 아주 만족스러운 외출이 된거같습니다.



월출산 국화축제 2019 행사장에서 하는 네번째 미션은 칠판과 분필을 이용합니다. 칠판에다가 한자를 쓰는건데요 영암 기 라는 한자를 보고 적어봅니다. 한자를 잘모르는 친구들을 위한 배려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 한자를 배워본적 없는 민이는 영암 기 한자를 쓴다기 보다는 그렸다가 맞는 표현인듯 합니다. 처음 써본 한자지만 최선을 다해준 민이가대견스러운건 예자매맘 눈에만 보이는거겠지만요.



월출산 국화축제 2019 행사 마지막 미션은 한국 트로트가요센터 기념 개관식에 가서 축하멘트를 작성해주면 5개의 모든 미션이 해결 되었습니다. 완성된 미션 종이를 사진 찍기도 전에 민이가 안내쪽에 제출해버렸네요. 워낙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아쉽지만 미션 완수로 영암군 농협 5키로짜리 쌀을 선물받았습니다. 무거울건데 자기가 받은거라며 기분좋게 들고 와서 제품에 안겨주었답니다. 여러 모로 피곤한 예자매는 집으로 돌아오는 동안 차안에서 잠들었답니다. 집에만 있기 심심해 하는 아이들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다녀오시는건 어떠세요? 월출산 국화축제 2019 행사는 11월10일까지 진행되오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가보시면 즐거운 나들이가 될거같습니다.



'+ STORY > 여행 및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성집 남악점  (2) 2019.11.09
해남 옥천왕족발 족발이 맛있는 집  (0) 2019.11.03
목포 유달산 주차장  (0) 2019.11.01
진도 쏠비치 대명리조트  (0) 2019.10.30
2019년 내장산 단풍축제  (0) 2019.10.2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data-languag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