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발랄 자매들의 일상

data-language="ko"

겨울왕국2 개봉 CGV 예매

겨울이 되니 아이들과 함께 볼수 있는 영화가 찾아오는거 같습니다. 한동안 여자 아이들에게 신드롬을 불러 일으킬정도유명했던 겨울왕국 기억하시나요? 저희집에도 엘사 드레스가 있다는 ㅎㅎ 예자매도 겨울왕국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지라 겨울왕국2 개봉일이 다가오고 있기에 후다닥 검색을 해서 예매를 했습니다. 예자매가 살고 있는 목포뿐아니라 전국적으로 개봉일이 같거든요. 그럼 저와 함께 예매를 하러 가보실까요? 


네이버에서 겨울왕국2 개봉일 하고 검색을 하면 예매하기 버튼이 있어요. 근데 여기 들어가보면 연결된 극장은 롯데 시네마와 메가박스에서 개봉하는데 전국적으로 많이 나와있지가 않았습니다. 특히 예자매가 살고 있는 목포에는 영화관이 나오지 않네요. 순간 실망할뻔 했지만 극장이 여기만 있는건 아니죠~~ CGV 영화관이 있으니 다시 한번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이번에는 네이버에 CGV 예매 라고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CGV 홈페이지에 들어가보겠습니다. 



겨울왕국2 개봉일은 2019.11.21.목요일입니다. 하지만 개봉 첫날은 학교와 유치원에 다니고 있는 예자매의 생활을 위해서 개봉 다음날인 22일 금요일날 오후 17:00로 선택했습니다. 다행이도 CGV 목포평화광장점에서 영화 관람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또 하나의 고민이 생겼습니다. 겨울왕국2는 원작이 외국이라 영어로 대화가 나오는데 예자매에게 더빙판으로 영화를 관람시켜주고 싶었거든요. 근데 안타깝게도 목포에서는 더빙판은 상영을 하지 않고 자막으로만 상영이 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잠시 망설였지만 따끈따끈하게 개봉할때 겨울왕국2를 관람한게 좋겠다 싶어서 예매를 하겠습니다. 더빙판은 나중에 다시한번 보면 되는 거니깐요.   



회색으로 되어 있는 부분만 선택이 불가능한곳이고 나머지 부분은 자리 선택이 가능합니다. 예자매네는 청소년으로 2장, 일반 1장 총 3장을 예매합니다. 공식적으로 극장에 셋이 와본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종종 아이들은 아빠와 영화를 보고 오지만 번번히 예자매맘은 일이 생겨서 함께 하지 못했습니다. 수업이 있는 날 영화를 보러가는 경우가 있어서 따라 갈수가 없더군요. 원하시는 자리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빨간 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부분은 프리미엄 존으로 영화비가 조금 더 비싸답니다. 그럼 이제 결제를 하기 위해 다음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예매하는 버튼까지는 왔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제가 딱히 할일 받을수 있는 항목이 없네요. 마지막으로 통신사 할인은 있나 클릭해봤는데 SK만 없고 나머지 KT와 LG유플러스는 지원이 됩니다. 우리나라의 50% 가까운 인구가 SK를 쓰는데 극장 할인을 안해주다니요.ㅠㅠ 힝~~ 제돈 다 주고 봐야 하나 슬펐습니다. 그러다 포인트 및 기타결제 수단에 들어가보니 신용카드 포인트를 사용할수 있더군요. 예자매맘이 주로 사용하고 있는 하나카드에도 하나머니라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클릭해보니 두~~둥 7,000원을 사용할수가 있네요. 단순해서 할일 받으니 급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하나머니과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를 완료했습니다.



예매정보 확인을 해주는 건데요 요걸 가지고 간다고 해서 겨울왕국2 입장이 가능한건 아닙니다. 예매번호로 영화 티켓을 발급 받은 후 들어갈수 있으니 미리 예매번호를 캡처해두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예자매와 함께 겨울왕국2를 관람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습니다. 다음주 금요일 불금을 영화와 함께 제대로 즐기고 저녁은 예자매가 좋아하는 걸로 외식을 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겨울왕국2 개봉일을 앞두고 예매를 해봤는데요 영화 관람을 마치고 솔직한 후기로 다시 한번 찾아오겠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STORY > 유용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추석 기차표  (0) 2020.09.02
치아건강 월별로 관리하기  (0) 2020.07.23
얼룩제거제 B&B 사용기  (2) 2019.11.07
손세정제 초록마을  (0) 2019.11.05
오픈뱅킹 서비스로 은행별 계좌관리가 쉽다  (0) 2019.10.3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data-languag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