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발랄 자매들의 일상

data-language="ko"

2019 가구주택기초조사 조사요원 모집

며칠전 친한 지인에서 가구주택기조사 조사요원 모집공고가 나왔는데 함께 신청서 내보지 않겠냐고 연락이 왔습니다. 여태 살면서 이런 신청서를 내 본적이 없던 예자매맘은 서류접수 마지막이 다가오자 마음이 급해졌어요. 내일까지 마감이라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하면서 그 과정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2019 가구주택기초조사 조사요원 모집공고문입니다. 모집예정인원은 총 41명이며(관리요원 8명, 조사원 33명)을 채용합니다. 그 중 제가 지원 예정인 곳은 조사원 33명을 채용하며 모집일수는 21일입니다. 워낙에 기존에 하셨던 분들이 많이 있어서 제가 지원한다고 해서 채용이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근무시간이 자유로운 편이고 급여부분도 하는 일에 비한다면 양호 한거 같습니다.

 

 

서류접수는 내일까지 마감이며 목포시 정보통신과에서 서면 또는 이메일 접수가 가능합니다. 인구주택총조사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등록해도 됩니다. 인구주택총조사 홈페이지에는 서류접수기간이 지난걸로 나오는데 목포시청홈페이지에는 기간이 남아있네요. 아마도 해당 지역의 상황에 따라 날짜을 조정할수 있는 듯합니다. 서류접수 마감 후 합격자 발표는 23일 월요일이면 알수 있습니다. 합격자 발표기간이 길면 괜시리 결과 나올때까지 신경써야 하고 기다려야 하는 희망고문? 이 있는데 이부분은 참 마음에 듭니다. 결과는 일단 접수 후 다음주에 바로 알수 있으니 다른 일을 시작하더라도 신경쓰지 않아도 되니까요^^

 

 

 

최종합격자에게 알려주는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목포시전역으로 배치를 해주기 때문에 내가 살고 있는 동에 배치가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을거 같습니다. 사정이 생겨서 중도 일을 포기할때는 3년간 불이익을 준다는 항목과 직장인들이 투잡으로 일할 마음으로 사실을 숨기고 업무에 참여한 경우 계약 해지와 2년간 채용을 제한한다고 하니 지원의사전 미리 인지하고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사고를 대비해서 상해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건 시에서 따로 가입을 해주는 것이 아니고 개인 보험에서 가입여부를 확인하시어 미가입시 별로로 상태보험가입을 해야만이 근무를 할수 있다고 합니다.

 

 

2019 가구주택기초조사 조사요원 모집 신청서입니다. 작성내역은 어렵지 않고 해당문항에 체크하시고 본인 이름과 자필서명을 하시면 됩니다. 중간정도에 보면 건강보험(정확히 기입) 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지역가입자나 피부양자만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가입자는 신청하면 서류 심사에서 제외대상으로 분류될거 같습니다.

 

 

모든 서류를 제출할때 함께 받는 서류가 있죠?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이용에 따른 동의서 입니다. 내용을 읽어보시고 마직막 부분에 자필서명 후 함께 제출하면 됩니다. 포스팅이 끝나는 대로 투자매맘도 서류를 작성해야 할거 같습니다. 모든 서류는 준비가 되어 있으니 작성 후 이메일로 서류접수를 할 예정입니다.

 

 

2019 가구주택기초조사 조사요원 모집 제출서류는 세장입니다. 모집신청서와 개인정보 동의서 마지막으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입니다.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는 건강보험공단에 방문, 전화, 홈페이지 모두 가능하오니 본인의 상황에 따라 편한 방법으로 처리 하면 될거 같습니다. 투자매맘은 건강보험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민원처리를 하였습니다. 혹시 모르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으니 다음번 포스팅에는 공단 홈페이지에 들어가 민원처리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data-language="ko"